로고 이미지

경제·생활

경제·생활

'내 일을 잡(JOB)아라!' 평택시, 내달 1일 채용박람회

'내 일을 잡(JOB)아라!' 평택시, 내달 1일 채용박람회

by 뉴시스 기사·사진 제공 2019.09.20

‘2019 평택시 채용박람회 '내일을 위해, 내 일을 잡(JOB)아라!'’가 오는 10월 1일 이충문화체육센터에서 개최된다.
관내 우수기업의 구인난 해소와 구직자 취업 기회 확대 등을 위한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KT그룹 5개사, 경동나비엔, 락엔락 등 총 40개 우수업체가 참여해 사무·생산·영업·판매 등 직종에서 300여 명을 모집한다.
각 기업의 인사담당자가 직접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구직자와 인사담당자가 1:1 개별면접을 진행하고 면접 우수자에 대해 해당 기업체 채용 기회를 부여한다.
고용노동부, 평택상공회의소 등 평택시 일자리센터 협력기관들은 채용홍보관 부스를 운영하여 구직자들에게 계층별, 연령별 맞춤형 취업상담 및 일자리지원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회적경제기업 및 장애인기업 제품의 홍보·판매와 지문적성관, 취업타로관 등 부대행사 부스도 운영된다.
문서 출력 및 복사 등과 이력서에 첨부할 반명함판 사진을 즉석에서 촬영할 수 있는 무료 사진 촬영관 운영 등 구직자들의 면접활동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정장선 시장은 “날로 심화되는 취업난 속에서 이번 채용박람회가 관내 기업과 구직자들의 만남의 장으로 실질적인 채용이 많이 이뤄지길 바란다” 며 “관내 구직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2019 평택시 채용박람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평택시 일자리센터 (031-646- 1004~9)로 문의하면 된다.
<뉴시스 기사·사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