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미지

경제·생활

경제·생활 : 연예/스포츠

투니버스, 집에서 시원하게 '방구석 신비극장' 편성

투니버스, 집에서 시원하게 '방구석 신비극장' 편성

by 뉴시스 기사·사진 제공 2020.07.06

어린이 전문 케이블 투니버스가 이달에 '방구석 신비극장'을 특별 편성했다.
투니버스는 "'방구석 신비극장'을 시청자들이 무더위와 장마를 피해 집안에서 시원하게 신비아파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6일 밝혔다.
투니버스는 '방구석 신비극장'을 신비아파트 극장 신작과 TV 최초로 뮤지컬 실황으로 구성해서 선보인다.
지난해 12월 개봉한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가 8일과 9일 오후 7시에 상·하편으로 나뉘어 방송한다.
이 만화영화는 개봉 당시 는 누적관객수 약 89만 명을 기록했다. 이는 2019년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1위를 기록한 작품이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1 '인형뽑기 기계의 비밀'과 시즌2 '고스트볼X의 탄생'이 각각 15일과 22일 저녁 7시 30분에는 안방 극장을 찾는다.
두 작품은 공연 당시 인터파크티켓 아동·가족 공연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특히 뮤지컬 시즌2의 경우 서울 앵콜 공연 누적관객수 6만명, 유료 객석 점유율 98% 등의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방구석 신비극장'은 '신비아파트 공식앱'과 연계해 즐길 수 있다. 9~23일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신비아파트 공식앱'에서 열리는 퀴즈쇼는 ‘방구석 신비극장’ 본방송을 시청해야만 풀 수 있는 문제로 구성된다.
<뉴시스 기사·사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