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미지

제주 소식(경제/사회/교육/문화)

제주 소식(경제/사회/교육/문화) : 경제

제주관광공사, 티웨이항공 공동 프로모션

제주관광공사, 티웨이항공 공동 프로모션

by 제주교차로 2018.12.05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티웨이항공과 함께 제주의 겨울시즌 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위해 제주 눈꽃 영상 댓글 남기기와 면세점 방문 프로모션을 지난 12월 3일(월)부터 12월 25(화)까지 진행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웹사이트(www.twayair.com) 및 제주관광공사 비짓제주(www.visitjeju.net)를 통해 한라산 눈꽃 영상을 본 후 소감댓글을 남기면 케이크 교환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며,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무료 경품 교환권을 출력하거나 사진을 찍어 중문 컨벤션센터 내에 있는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과 제주신화월드에 입점해 있는 신화월드면세점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목 베개 및 엽서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특히, 티웨이항공 고객인 경우에는 구매고객에 한하여 제주-일본 왕복항공권에 당첨될 수 있는 응모권이 제공된다.

앞서 양 기관은 지난 8월 제주도 관광 활성화를 위해 제주관광 콘텐츠 제휴 업무 협약을 체결, 이달의 놓치지 말아야 할 제주관광 10선 콘텐츠를 국, 영, 중, 일 등의 4개 언어로 티웨이항공 기내지에 제공하고, 국내 및 일본 관광객 대상으로 공동 프로모션을 매월 추진해왔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제주의 겨울은 동백꽃이 제주를 수놓고, 눈꽃 트레킹, 맛집 등 다양하게 즐길거리가 많다. 겨울 제주에 방문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맞춤형 제주관광 콘텐츠 제공 및 면세 쇼핑의 다양한 혜택 제공을 통해 제주관광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 이라고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