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미지

제주 소식(경제/사회/교육/문화)

제주 소식(경제/사회/교육/문화) : 경제

ICC JEJU 델리지아, 여름 프로모션 진행

ICC JEJU 델리지아, 여름 프로모션 진행

by 제주교차로 2020.06.24

더운 여름, 건강을 위한 보양식 메뉴 준비 및 SNS 이벤트 진행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 김의근, 이하 ICC JEJU) 델리지아 레스토랑이 6월 재오픈을 맞아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ICC JEJU 델리지아 레스토랑은 지난 2월 말, 코로나19 확산 및 예방을 위하여 임시 휴업을 진행하였으며, 6월 1일부터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낮 시간에 한하여 한시적으로 다시 영업을 재개했다.

여름 프로모션에 따른 여름 특선 메뉴로는 ‘삼채 전복 삼계탕’과 ‘허브 흑돼지 목살 스테이크’를 선보인다.

첫 번째 특선메뉴인 ‘삼채 전복 삼계탕’은 삼채와 전복을 넣어 여름 건강을 톡톡히 책임질 수 있도록 보양식으로 준비됐다. 삼채에는 식이유황 성분이 들어있어 항염증 효과와 함께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며, 인삼에 들어 있는 사포닌의 함량도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두 번째 특선메뉴인 ‘허브 흑돼지 목살 스테이크’는 제주산 흑돼지를 허브와 제주 마늘에 숙성시키고, 야채를 더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준비됐다.

김성진 ICC JEJU 델리지아 총주방장은 “올해 여름 프로모션 메뉴는 향토 식자재를 활용한 건강 보양식으로,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이길 수 있는 ‘삼채 전복 삼계탕’과 제주산 흑돼지 목살을 퓨전화한 ‘허브 흑돼지 목살 스테이크’와 함께 전망 좋은 ICC JEJU 델리지아 레스토랑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여름 특선 메뉴 외에도 기존의 양식, 한식 단품 메뉴들과 함께 점심 뷔페도 운영한다. 상설로 운영되고 있는 점심 뷔페 가격은 성인 24,200원, 소인 16,500원이며, 평일, 주말 구분 없이 델리지아가 오픈하는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6월 중 제주도민이 뷔페를 이용 할 경우, 델리지아 레스토랑 SNS 이벤트에 참여한다면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ICC JEJU 델리지아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페이지 내 이벤트에 참여 할 경우 25% 할인된 가격으로 델리지아 뷔페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델리지아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선착순 100명에 한하여 커피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델리지아 레스토랑 식사 및 연회 관련 문의와 예약은 064)738-6400으로 하면 된다.